(온라인 부업) 일본에서 설문조사 후르츠메일 시작

설문조사 사이트 중에 리서치패널도 유명하지만 또 하나 유명한 사이트가 바로 후르츠 메일 사이트입니다. 앙케트 조사로 포인트를 모으는 추천 사이트 10 안에 항상 들어가 있는 사이트인데요, 다른 사이트와 어떤 차별이 있는지 알아보아요.

Sponsor Link


설문 조사와 게임으로 포인트 적립하는 부업 사이트

후르츠메일(フルーツメール)은 인터넷 설문 조사 사이트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도 있지만 쇼핑하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주위에 물어보니까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은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사이트더라고요.

후르츠 메일 회사 가입 방법 및 포인트 적립

이 회사(フルーツメール)는 주식회사로 19년 이상 운영되고 있는 일본 최대 사이트랍니다. 회원수가 200만 명 이상으로 설문 조사 및 게임 등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서 현금이나 기프트 카드로 교환할 수 있어요.

회원 가입은 메일 주소만 입력 후 메일로 인증되면 간단하게 본인 정보만 입력한 후 끝.

일본에서는 온라인 부업 사이트 회원가입은 저렇게 간단하게 메일 인증만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물론 메일 인증을 통해서 이름과 주소 이외에 몇 가지 더 적어야 하지만 이정도는 5분도 안 걸릴 정도로 간단.

한자 이름과 후리가나 이름은 한번쓰면 변경 불가능하니까 잘 확인하고 적으세요.

기입란에 다 적고 나면 저렇게 본인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표시되면서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회원 아이디는 저 사이트에서 임의로 번호로 부여해 준답니다.

이제 회원가입까지 끝났으면 어떻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일본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사이트 내에 있는 게임을 한다던가, 설문조사를 한다던가, 친구 소개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광고 클릭은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는 없지만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는 5만 포인트까지 모을 수도 있답니다.

게다가 한국의 애드픽처럼 본인이 상품을 구입하고 포인트를 쌓을 수도 있어요.

인터넷으로 물건 구입을 생각한다면 저 사이트 경유해서 사면 제품도 살 수 있고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는 거지요. 이전에는 그냥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구입했는데 이제는 포인트도 쌓아야 할까 봐요.

이렇게 이 회사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쓸 수 있어서 하루에 조금씩 짬을 내서 하기에는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후르츠 메일 장점

다른 사이트보다 경품이 다양하게 있는 만큼 기회도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매일 1억 엔 복권 당첨 기회

매일 최고 금액 1억 엔에 당첨될 수 있는 복권에 응모할 수 있어요. 특별한 조건이 있는 것은 아니고 이 회사 회원이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응모해서 당첨이 될 경우에는 직접 상품이 배송된다는 조건하에 자세한 주소를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할 때는 자세하게 집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데 응모 때문에 입력해야 한다니.  이 캠페인은 4월까지여서 5월부터는 매일 응모가 어떤 것으로 바뀔지는 모르겠네요.

다양한 응모 종류와 무료 응모 가능

이 회사는 다른 회사와 다르게 응모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매일, 매주, 매월 등 응모할 수 있는 날이 다르고 무료부터 일정 포인트를 지불하고 응모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응모할 수 있는 상품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금액대가 낮을수록 무료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더라고요.

하루에 한 번씩 매일 응모하다 보면 언젠가는 당첨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이런 기대감이 하루의 즐거운 일 중 하나가 되더라고요. 이런 맛에 복권을 구입하나 봐요.

다양한 게임으로 포인트 적립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는 것이 이 회사의 매력인가 봐요. 게임을 하면서도 적립할 수 있는데 한자 퀴즈, 룰렛, 빙고 등 종류도 다양해요.

한자 퀴즈는 하다가 잘 모르겠으면 핸드폰으로 찾아보면서 정답 맞히면 되고, 룰렛은 횟수 제한이 없어서 마음껏 돌려도 된답니다. 그런데 전 룰렛에서 한 번도 된 적이 없는 것을 보면 생각보다 잘 나오는 편은 아닌가 봐요. 다른 게임들은 생각보다 간단해서 적은 시간으로 몇 개의 게임을 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서 이건 좋더라고요.

후르츠 메일 단점

이 회사도 다른 설문 조사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단점이 비슷합니다.

소액 포인트 적립금

카드를 만들거나 물건을 구입하면 많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지만, 설문 조사나 게임은 포인트를 적립해봐야 5~10포인트가 전부입니다. 설문 조사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포인트를 많이 딸 수 있는 게임은 한정되어 있어서 실제 투자한 시간에 비하면 너무 포인트가 적게 적립되네요.

한꺼번에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다량의 수신 메일

주로 광고로 수익을 내는 사이트들의 대표적인 단점이 아닐까 싶어요. 이 회사도 역시 많은 광고 메일이 수신되기 때문에 쓸데없이 메일이 많이 오는 게 싫다면 수신 차단을 해야 합니다.

그래도 새로운 소식을 알고 싶다면 따로 메일 목록을 만들어서 관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포인트와 다른 현금 비율

엔이 아니라 포인트로 적립된다고 할 때 이미 눈치채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이 회사 역시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이 달라요. 10포인트=1엔으로 즉 10:1의 비율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어요.

게다가 최소 현금 전환 금액이 2천 엔부터이니까 포인트로 계산을 하면 적어도 2만 포인트는 필요해요. 여기에 더해서 현금으로 전환 수수료도 따로 부과되기 때문에 적어도 필요한 포인트는 25,250이에요.

쇼핑을 하거나 카드를 만들지 않는 이상 현금으로 바꿀 일은 너무 멀어 보이네요.


 

말 그대로 부업 사이트이기에 한꺼번에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 사이트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면 같이 포인트도 쌓이니까 이용할 가치는 있지 않을까요. 역시나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꾸준히 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Copied title and URL